‘고객을 진심으로 대하고 고객을 존중하고 경영을 중시한다’는 회사 운영리념을 갖고 있는 연변더마인드스튜디오유한회사가 웨딩촬영업에 뛰여든 지 올해 10년철을 맞이하고 있다. 그동안 회사는 뛰여난 웨딩촬영기술과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의 신뢰와 호평을 따냈고 결혼을 하는 신인과 가정에 수많은 행복한 순간을 남겨주었다.
18일, 오전 연길시 연집거리 려수의가아빠트단지에 위치한 연변더마인드스튜디오유한회사에 들어서니 면적이 800평방메터에 달하는 넓은 공간은 곳곳에서 아늑하고 랑만적인 분위기가 넘쳐났다.
정교한 드레스룸부터 전문적인 촬영세트장, 친근한 메이크업실로부터 편안한 고객 상담실에 이르기까지 모든 디테일은 더마인드회사가 촬영 질에 대한 추구와 고객에 대한 중시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었다.
“저의 회사는 2015년에 설립되였고 2016년부터 정식으로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창업초창기에 저는 5명의 직원을 데리고 직접 골목골목을 누비면서 시민들에게 회사 홍보 전단지를 배포하고 위챗을 하나하나 추가하면서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전후로 3개월 정도 걸린 이 과정은 저한테 정말 소중한 과정이였습니다…” 연변더마인드스튜디오유한회사 총경리인 리주송은 창업초창기를 이렇게 회억했다.
10년 동안 회사는 시종 고객을 첫자리에 놓고 고객과의 소통과 교류를 중시하며 고객의 수요를 열심히 경청하고 전문적인 촬영기술과 친절한 서비스로 모든 고객들이 자신만의 행복한 기억을 남기도록 했다.
인터넷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더마인드회사는 적극적으로 뉴미디어를 포용하고 위챗, 틱톡 등 플랫폼을 통해 정교하고 아름다운 작품을 전시하고 고객혜택 등 활동을 전개해 고객과의 소통과 교류를 증진하면서 회사의 브랜드 영향력을 가일층 끌어올렸다. 이와 동시에 회사는 고객의 입소문 전파에 깊은 중시를 돌리고 고객이 자신의 촬영체험을 공유하고 자신의 진실한 이야기와 감정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게 했다.
“고객의 평판이 가장 중요합니다. 모든 고객을 위해 열심히 봉사해야만 그들의 신뢰와 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회사가 끊임없이 발전하는 동력원천이라고 생각합니다.” 리주송 총경리는 고객의 중요성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10년 동안 연변더마인드스튜디오유한회사는 고객에 대한 량질 봉사와 고객의 좋은 평판을 바탕으로 이미 연변지역의 웨딩촬영업종에서 앞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회사는 현재 여기서 발걸음을 멈추지 않고 더 넓은 시장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향후 우리는 북경시장을 개척하여 더마인드회사의 봉사리념과 전문기술을 더 많은 고객에게 가져다줄 타산입니다. 회사는 계속 ‘고객을 진심으로 대하고 고객을 존중하고 경영을 중시하는’ 리념을 견지하여 더 많은 신인들을 위해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고 사랑의 아름다움을 견증해줄 것입니다.” 향후 타산과 관련해 리주송 총경리는 이같이 신심 가득히 말했다. 현진국 기자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