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주정부에서 ‘금융정책 활수 이끌어 아름다운 연변 건설에 조력’ 특별 금융설명회를 소집하고 중국농업발전은행 길림성분행 및 부분적 기업들을 초청하여 함께 우리 주의 금융봉사 새 경로를 론의하고 금융발전의 새 청사진을 펼쳐냈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상무부주장인 류신강이 회의에 참석해 연설했다.
류신강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이번 특별 금융설명회를 소집한 것은 ‘정부, 은행, 기업’ 사이의 막힌 부분을 꾸준히 뚫어주고 일련의 금융부대정책이 우리 주에 착지하여 효과를 보도록 하며 보다 실무적인 조치로 연변 금융업의 고품질 발전에 조력하는 데 취지를 뒀다. 농업발전은행은 우리 나라에서 유일한 농업정책성 은행으로서 시종 ‘3농’을 위한 봉사를 주요 책임, 사업으로 하는 것을 견지하면서 국가 식량안전 보장, 기반시설 건설, 흑토지 보호, 빈곤해탈 난관공략 성과 공고화 및 확장 등 분야에서 금융주력군의 역할을 발휘했다. 전 주 여러 업종 부문과 각 현, 시는 농업발전은행과의 상시적 련계를 강화하여 더 많은 정책성 자금이 우리 주 경제의 고품질 발전을 견인하게 해야 한다. 농업발전은행에서 신용대출 한도, 융자 리률, 정책 도구 등 면에서 연변에 더 많은 지지를 해주는 등 가장 높은 강도로 연변의 전면 진흥에 에너지를 불어넣어주기를 희망한다.
회의에서 수광농업지주집단유한회사 융자부 책임자가 ‘수광모식’의 성공경험을 공유하고 ‘수광모식’이 연변에 성공적으로 착지한 전 과정을 소개했다. 중국농업발전은행 길림성분행 산업처 책임자는 은행의 정책우세와 기능특징으로부터 착수하여 농업발전은행의 6대 분야, 6종류 도합 18개 신용대출상품을 상세하게 설명함으로써 회의에 참가한 인원들이 전면적이고 분명하게 농업발전은행이 여러 중점 분야에 출시한 각종 금융상품과 상응한 신용대출 지지 정책, 융자와 봉사 모식을 료해하게 했다.
주 직속, 연변주재 중앙 성 직속 관련 부문, 각 현(시) 정부 및 관련 부문과 중점기업 대표들이 활동에 참가했다.
임위봉 기자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