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주 보도사업분야의 동지들에게:
전당이 당중앙 20기 4차 전원회의 정신을 깊이 학습, 관철하고 있을 때 우리는 26번째 중국기자절을 맞이하게 되였다. 이에 우리는 전 주 보도사업분야의 동지들에게 명절의 축하와 함께 진지한 문안을 드린다! 연변의 보도사업을 위해 중요한 기여를 한 원로 보도사업일군들에게 숭고한 경의를 드린다! 장기간 연변의 보도사업의 발전을 관심하고 지지해준 사회 각계 인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린다!
전 주 보도사업분야의 동지들은 영광스러운 사명을 용감히 짊어지고 시대의 휘황한 발전을 기록했다. 2025년은 습근평 총서기가 연변을 시찰한 지 10돐이 되는 해이자 연변이 분발하여 앞을 다투고 도약, 추월하는 관건적인 한해이다. 전 주의 보도사업일군들은 습근평신시대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습근평 문화사상과 습근평 총서기가 길림성과 연변을 시찰할 때 한 중요연설, 중요지시 정신을 깊이 학습, 관철하면서 고품질 발전 추동을 주제로, 중화민족공동체의식 확고히 수립을 주선으로 ‘감은 분진의 10년 로정·분발하여 한마음으로 새 장 개척’—습근평 총서기 연변 시찰 10돐, 중국인민항일전쟁 및 세계반파쑈전쟁 승리 80돐 기념, 중화민족공동체의식 확고히 수립 등 중대한 주제의 선전을 기획하고 전개했다.
그리고 우리 주에서 ‘10대 산업군집’을 구축하고 ‘5신 산업’을 육성하는 등 면에서 실시한 새로운 조치, 거둔 새로운 성과를 둘러싸고 자그마한 일들을 통해 시대를 반영하고 자그마한 이야기를 통해 전반 현상을 보여주는 방법으로 인심을 고무하고 분발하게 하며, 사상이 있고 품격이 있고 온정이 있는 대량의 보도작품을 창작하였으며 더욱 앙양된 주선률과 더욱 강력한 긍정적 에너지로 연변이 도약, 추월의 신천지를 개척하는 시대적 강음을 울렸다. 실천은 우리 주 보도사업분야는 정치립장이 견정하고 업무능력이 우수하며 사업작풍이 훌륭하고 당과 인민이 시름을 놓을 수 있는 보도여론사업대오임을 충분히 증명했다!
력사는 계속하여 앞으로 나아가고 시대의 나팔소리는 사람을 분진케 한다. 곧 도래하는 2026년은 중국공산당 창건 105돐이 되는 해이자 ‘15.5’전망계획을 시작하는 해이다. 당중앙 20기 4차 전원회의에서는 ‘15.5’기간 경제, 사회 발전의 고층설계와 전략적 계획을 내왔다. 광범한 신문보도 사업일군들은 자각적으로 새로운 문화사명을 짊어지고 ‘네가지 의식’을 강화하고 ‘네가지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두가지 수호’를 실천하며 시종 정확한 정치방향, 여론인도, 보도지향, 사업취향을 견지하며 취재력, 관찰력, 사고력, 문장력을 꾸준히 강화하고 친화력과 지구력을 갖고 진실한 정황을 장악하고 진실한 감정을 표현함으로써 당의 정책을 주장하는 전파자, 시대 풍운의 기록자, 사회 진보의 추동자, 공평 정의의 파수군이 되며 변강대지에 발붙이고 깊은 정을 담아 연변의 이야기를 잘 전파하고 정품 력작을 끊임없이 내놓음으로써 시대와 인민에게 부끄럽지 않은 새 장을 힘써 열어가야 한다!
전 주 광범한 보도사업일군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고 신체가 건강하며 사업이 순조롭고 가정이 행복하기를 충심으로 축원한다!
중공연변주위 선전부
연변보도사업일군협회
2025년 11월 8일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