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2월 3일발 신화통신 기자 번희] 중국국가철도그룹유한회사로부터 료해한 데 따르면 3일 전국철도는 연 1115만명의 려객을 운송할 것으로 예상되고 879대의 려객렬차를 추가로 운행할 계획이다. 2일 전국철도는 려객 연 1223만 5000명을 발송하였는데 전체적으로 안전하고 평온하며 질서 있게 진행되였다.
3일 8시까지 철도 12306은 루계로 음력설운수기간 기차표 8449만장을 판매하여 설 전 기차표판매 절정을 평온하게 넘겼고 시스템은 안전하고 안정된 운행을 유지했다. 예약판매 상황으로 볼 때 3일 인기 출발도시는 주로 광주, 북경, 상해, 심수, 성도, 항주, 무한, 중경, 서안, 정주이고 인기 도착도시는 주로 북경, 광주, 상해, 성도, 정주, 중경, 항주, 무한, 서안, 남경이다. 심수—향항, 광주—남녕, 광주—무한, 광주—중경, 북경—할빈, 상해—북경, 심수—무한, 북경—상해, 광주—귀양, 북경—정주 등 인기구간의 려객류동량이 상대적으로 집중되였다.
각지 철도부문은 여러 조치를 병행하여 음력설운수 사업을 잘 진행하고 인기 목적지와 구간에 운력공급을 증가하며 편민, 리민, 혜민 조치를 시달하고 려객들의 출행수요를 전력으로 보장하고 있다. 국가철도할빈국은 관할내 주요역의 입구, 안전검사구역에 급행애심통로를 설치하여 출발 전 15분 이내의 승객과 로인, 아동, 환자, 장애인, 임산부 등 중점려객을 우선으로 개찰과 안전검사 봉사를 제공하고 있다. 국가철도북경국 북경남역 서쪽주차장은 지능화 개조를 완수하여 려객이 휴대폰 또는 대합실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차량 주차위치를 검색할 수 있게 함으로써 주차, 환승 능률을 크게 제고시켰다.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