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현역 차트(榜单)’가 2022년 12월 27일 제18회 중국(심수)국제문화산업박람교역회에서 발부되였다. 길림성에서는 5개 현, 시가 입선한 가운데 우리 주의 훈춘시, 안도현이 ‘2022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현역 차트’에 올랐다.
알아본 데 따르면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현역 차트’는 생태미, 인문미, 산업미를 평가 기준으로 하는 그 어떤 상업 요소의 영향도 받지 않는 공익성 차트이다. ‘아름다운 중국’건설 리념, 전역 관광의 대대적인 발전과 향촌진흥 전략을 실시하는 정책의 인솔 아래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현역 차트’를 발부하는 것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전파하며 향수하는 것으로 억만 관광객들에게 보다 많은 선택 가능한 관광 목적지를 제공해 전역관광과 경제의 회복을 촉진하는 데 취지를 두고 있다.
가장 아름다운 현역을 위해 보다 잘 봉사하고 현역의 경제 발전에 조력하기 위해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현역 계렬 활동 조직위원회는 문화관광투자기구 및 주류매체와 련합으로 ‘아름다운 중국 행·가장 아름다운 현역으로’ 행사를 펼쳐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창조하고 전파하고 향수하는 것’이 가장 아름다운 현역을 위해 봉사하는 유력한 수단이 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종합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