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액목진 육림교 량측의 파형판 가드레일 설치가 마무리되였는데 이는 돈화시 2023년 농촌 도로, 위험다리 개조 대상이 기한내에 전부 완공됐음을 의미한다.
2023년 돈화시 농촌 도로, 위험 다리 개조 대상은 3개 시공구간의 다리 5개를 포함했는데 액목, 흑석, 관지 등 3개 향진의 4개 행정촌에 관련되였다. 이중 소형 다리는 2개, 중형 다리는 3개이며 총투자는 1138만원에 달했다.
성교통운수청의 농촌 도로, 위험다리 개조 계획, 임무 요구에 따라 기한내에 질을 보장하면서 건설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돈화시교통운수국 당조는 높은 중시를 돌리고 앞당겨 계획하고 가동하고 시공해 효과를 보도록 했다. 이 국에서는 올해 6월초 건설을 시작한 이래 주동적으로 담당하고 적극 성과를 내면서 전 과정 감독관리, 봉사 사업을 잘하고 여러 기술 난점과 위험한 부분을 참답게 정리했으며 설계, 감리, 시공 등 단위 및 관련 향진과 적극 협력해 건설과정에 봉착한 문제를 해결했다. 한편 공사 질을 엄격히 틀어쥐였는바 낡은 다리 철거에서 원자재 반입, 기초 굴착에서 교대, 교각 주조, 대들보 설치에서 교량면 부설에 이르기까지 공사안전 질량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제반 공사 검수를 엄격히 실시했으며 제3측에 전문 검측을 위탁하고 이를 통해 질량 감정을 거쳐 공사 질 등급이 우수에 도달하도록 했다.
중신넷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