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년간 우리 주에서 ‘홍심물업’을 적극 건설해 대중들의 크고 작은 걱정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주고 있다.
주당위 조직부, 주 주택및도시농촌건설국에서 물업봉사업종의 당조직 건설을 대폭적으로 추진해 주 및 각 현(시)에 모두 물업 업종 당조직을 건설하고 물업봉사기업에 193개 당조직을 건립하는 것으로 사회구역 당조직이 인솔하고 사회구역 주민위원회, 업주위원회, 물업회사 등이 련동하는 ‘홍심물업’ 체계를 구축해 아빠트단지 주민들이 관심하는 물업관리 난제, 물업관리에 대한 불만을 집중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지금까지 주내 134개 주민 아빠트단지에서 ‘홍심물업’관리 모식을 실행하고 있으며 ‘홍심물업’ 시범 대상 37개를 건설했다.
‘홍심물업’이 도시 기층 치리에 더 잘 융합되게 하기 위해 우리 주는 ‘1+3’ 협상, 의사 운행 기제를 건립했다. 사회구역 당조직에서 주민위원회, 업주위원회, 물업봉사기업을 총괄해 한면으로 련석회의를 소집해 98명 사회구역 ‘두 위원회’ 성원과 물업봉사기업 관리층이 ‘쌍방향으로 진입해 교차 임직하게’ 하고 다른 한면으로 ‘3장 3원’ 물업봉사단체를 구성해 아빠트단지 격자장, 건물장, 단원장과 물업 청소원, 보안원, 정비원이 상호 지원, 보완, 물업 난제를 함께 론의해 해결하게 하고 있다.
갈위 기자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