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2월 6일발 신화통신] 습근평신시대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 주제교양 학습관철 중앙순회지도조 및 중앙주제교양지도소조 판공실 사업총화회의가 4일 북경에서 소집되였다. 중공중앙 정치국 위원이며 중앙습근평신시대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주제교양학습관철지도소조 상무부조장인 리간걸이 회의에 참석하여 연설했다. 전국정협 부주석이며 중앙습근평신시대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주제교양학습관철지도소조 부조장인 강신치가 회의를 사회했다.
회의는 습근평 총서기의 주제교양에 관한 중요연설과 중요 지시, 회시 정신을 깊이 있게 학습, 관철하였으며 주제교양 총화회의 정신을 관철, 실시하고 주제교양 조직, 지도 사업을 총화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이번 주제교양의 조직, 지도 사업은 습근평 총서기의 주제교양에 관한 중요연설과 중요 지시, 회시 정신을 근본지침으로 당중앙의 정신을 투철하게 파악하고 정치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며 주제의 주선을 단단히 틀어쥐고 ‘네가지 학습’을 락착해야 한다. 분류지도를 강화하고 사업의 질적 효과를 제고하며 문제방향을 두드러지게 내세우고 같은 문제에 같은 답을 내놓으며 ‘네가지 기층행’을 락착하고 대중로선을 실천해야 한다. 최저선 사유를 확고히 하고 불량경향을 엄격히 방지하며 고도의 정치적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알심들여 조직, 실시하고 엄격히 감독, 점검하여 제반 임무를 훌륭히 완수해야 한다. 주제교양 성과를 공고히 하고 확대하는 것을 중대한 정치임무로 삼고 습근평신시대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과 20차 당대회 정신을 지속적으로 깊이 있게 학습, 관철하여 중국식 현대화로 강국건설, 민족부흥의 위업을 전면 추진하는 과정에서 더욱 자각적으로 새롭고 더 큰 기여를 해야 한다.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