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길도개발개방 선도구의 ‘창구’와 ‘교두보’ 역할을 하는 훈춘시는 구역, 정책 등의 우세에 의탁해 개발개방을 가속화하고 정책우세를 발전우세로 전환했으며 산업배치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조정하여 고품질 발전으로 높은 수준의 개방을 지지하고 높은 수준의 개방으로 고품질 발전을 추동하며 새시대의 개발개방의 길을 안정적으로 개척했다. 이로써 우리나라 ‘일대일로’ 전략이 북방으로 개방하는 전략적 지점을 구축했다.
훈춘창달전자상거래유한회사는 대 로씨야 무역을 전문으로 하는 다국전자상거래 기업으로 2023년 대 로씨야 수출무역액이 51.54억원에 달했다. 현재 기업은 변경 창고, 해외 창고 등 신흥 대외무역 기반시설 구축에 힘쓰면서 대 로씨야 화물수출 경로를 넓혀 대 로씨야 다국전자상거래 봉사 표준과 방식을 확대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대 로씨야 경제무역 협력에 진력하고 있다.
방천애국주의교양기지는 두만강 출해구와 린접해있으며 독특한 지리적 위치로 인해 한눈에 삼국을 바라볼 수 있다. 매일 이곳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여름방학 가족려행, 견학려행 등 다양한 관광상품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풍경구의 봉사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훈춘시는 방천 룡호각 개조 및 확장 대상을 실시하고 있는데 대상이 완공되면 접대 능력을 더욱 향상시켜 부동한 관광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동방제일촌’으로 불리우는 경신진 방천촌의 민속관광과 홍색관광은 현재 발전 추세가 드높고 인기가 식을 줄 모르며 국내외 관광객들의 필수 탐방지로 되고 있다. 현재 방천촌은 온라인 플랫폼 생방송기지를 만들어 온라인을 통해 민박과 민속의 독특한 매력을 전시하여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다.
훈춘시종합미디어중심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