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과 4일, 섬서성관광풍경구협회 고찰조 일행은 룡정시를 찾아 관광풍경구 협력 운영, 관광 연예 제작, 전역 관광 기획, 관광 대상 투자 등 관련 면에 대해 현장 조사를 펼쳤다.
고찰기간 섬서성관광풍경구협회 비서장 당철은 고찰조를 이끌고 개산툰진, 삼합진, 비암산문화관광풍경구, 성수룡산건강양생신성 등 곳을 방문해 룡정시의 민속문화, 문화관광산업 발전 등 상황을 상세히 료해했다.
계약식에서 두 지역의 관련 부문 책임자들이 각기 해당 지역의 관광 자원 개요, 관광산업 발전 등 상황을 소개했고 두 지역의 문화관광산업 대표가 각기 각자 분야의 특색을 결합하여 소통하고 교류하면서 량측의 추가 협력에 대해 론의했다.
이 밖에도 룡정시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및관광국과 섬서성관광풍경구협회는 문화관광산업 공동발전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섬서성관광풍경구협회-룡정시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및관광국 관광산업발전 협력 기본 협의서’를 체결했다. 협의서에 따르면 량측은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관광자원 개발과 통합을 강화하고 상호 추천과 상호 관광을 전개하며 견학관광, 양생 및 휴양 협력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량측 관광지 및 관광 상품의 보급을 추동함으로써 관광산업발전 협력, 련동 기제를 형성한다. 동시에 룡정시는 섬서성관광풍경구협회의 선진 경험과 자원에 의탁해 전국 문화관광 우수 지역을 기준으로 대상 건설, 인력 양성, 두뇌집단 공유 등 분야에서 심층 협력을 전개함으로써 문화관광 시장의 발전을 추진하기로 했다.
연변조간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