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연길고신기술산업개발구 커시안의료기기산업단지 북측 부지에서 골프존커시안도시코스 착공식이 있었다. 해당 대상은 커시안의 스포츠건강분야 핵심 프로젝트로 글로벌 프리미엄 실내 골프 브랜드인 골프존과 손잡고 첨단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디지털 골프장을 건설하게 된다.
골프존커시안도시코스 대상은 부지면적이 3만 2290평방메터이고 총투자액이 1.45억원으로, 세계적으로 앞선 수준의 디지털 골프 환경을 구축한다. 넓은 부지를 요구하는 전통 골프장의 물리적 한계를 뛰여넘어 만여평방메터 되는 실내 공간에 18홀 골프장을 축소해넣게 되는데 고급 골프 시뮬레이터와 실제 퍼팅 그린을 결합한 ‘인공+자연’, ‘가상+현실’이 융합된 새로운 스포츠 체험을 제공하게 된다. 이러한 골프장은 세계 디지털 스포츠 산업의 류행에 부합되는 혁신적 모델로 평가받는다.
한편 골프존은 25년 력사의 골프 전문 시뮬레이터 제조기업으로 혁신적인 기술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실내 골프의 스마트화, 대중화를 선도해왔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여러 국가와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커시안 관련 책임자의 소개에 따르면 해당 대상은 올 8월 완공된 후 첫 행사로 중국 실내 골프 오픈전을 개최, 연변의 디지털 스포츠 실력을 세계에 알리는 장이 될 전망이다.
리련화 기자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