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소식: 18일, 훈춘개발구(류정) 220킬로볼트 송·변전 대상이 준공되여 운행에 들어갔다. 이 대상은 ‘14.5’기간 연변전력망의 중점 건설 대상 가운데 하나이며 최근년간 훈춘시에서 단일 투자 규모가 가장 크고 영향 범위가 가장 넓은 송·변전 대상이기도 하다.
최근년간 훈춘시에서는 ‘일대일로’ 북향 개방, 해양경제 발전 등 전략적 새 기회를 다잡고 동북아를 지향한 지역 우세에 힘입어 경제 발전과 대상 건설을 강력하게 추동해왔다. 변강 주민, 변강 무역, 변방의 전력사용 수요를 보다 잘 충족시키고 견고하고 안정적인 전력공급 보장을 제공하기 위해 2024년 9월, 국가전력망 연변배전회사는 훈춘개발구(류정) 220킬로볼트 송·변전 대상 공사를 본격적으로 가동했다. 이 공사는 동적 투자가 3.34억원에 달하며 180메가볼트암페어 주변압기 2대와 4갈래의 220킬로볼트 전선을 새로 설치했다.
훈춘개발구(류정) 220킬로볼트 송·변전 대상 책임자 서정은 “이 대상이 운영을 시작하면 지역의 부하 용량이 2.5배 증가되여 훈춘지역의 전력망 구조를 크게 보강하고 향후 10년 동안 훈춘지역의 부하 발전 수요를 충족시켜 지역의 전력공급 보장 능력, 전력망의 위험방지 능력과 경제발전 보장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