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은행, 기업 관계자 참가
본사소식: 19일, 연길시상무국에서 주관하고 교통은행 연변지행, 연길시국제전자상거래협회, 연길시료식업종협회, 연길시호텔업종협회, 연길시커피업종협회에서 주최한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발전을 도모하며 소비를 촉진하자-정부, 은행, 기업 좌담회’가 연길시 백산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활동에서 연변묘성재무과학기술유한회사 책임자 형효효가 재무 준법 위험통제에 대해 설명하고 교통은행 연변지행 경리 단우몽이 이 지행에서 출시한 ‘보편적 혜택 e대출(普惠e贷)’ 시리즈 금융상품을 상세하게 소개했다.
이어 회의 참가자들은 ‘북경에서 발표한 료식업종의 고품질 발전을 촉진할 데 관한 9가지 조치’를 둘러싸고 깊이 교류, 토론하고 연길에서 참고할 수 있는 선진경험과 발전경로를 함께 탐색했다.
좌담회 말미에 여러 기업의 책임자는 정부부문, 금융기구 대표와 소비신심 진작, 경영환경 최적화 등 의제를 둘러싸고 기탄없이 토론하고 많은 건설적인 의견을 내놓았다.
연길시료식업종협회 회장 고봉렬은 이번 좌담회가 실용적인 내용으로 기업의 경영압력을 효과적으로 덜어주고 발전신심을 진작시켰다면서 협회의 회원기업을 이끌고 정책의 혜택을 충분히 리용해 더 많은 자원을 료리 개발, 봉사 업그레이드와 소비체험에 투입하여 연길 료식업의 고품질 발전을 추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길시 관련 업종의 기업가 대표 50여명이 이날 좌담회에 참가했다.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