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자공급 강화하고 안전방어선 든든히 구축해 인민대중이 즐겁고 평온한 설명절 쇠도록 보장해야
홍경 연길시와 안도현서 음력설기간 보장사업 조사연구 및 지도시 강조

2023-01-28 09:17:10

19일과 20일, 주당위 부서기이며 주장인 홍경이 선후하여 연길시와 안도현에 가 음력설기간 시장공급, 안전생산, 기업운행 등 사업을 조사 연구하고 지도했다. 홍경은 이날 또 공항과 기업 종업원, 의료일군 등 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업자들을 위문하고 이들에게 명절의 축복과 문안을 전했다.

길림성민항공항집단 연길공항분회사에서 홍경은 음력설기간 항공편, 봉사 보장, 당직근무 등 사업에 관한 회보를 청취하고 나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과학적으로 운송력을 조률하고 항공편을 합리하게 배치해 려객의 순조로운 출행, 공항의 안전하고 질서 있는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인간을 근본으로 하는 보다 훌륭한 봉사를 제공해 려객들이 음력설기간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출행할 수 있게 해야 한다.

홍경은 음력설기간 시장에 공급될 채소가 품종이 구전한지, 충족한지에 깊은 관심을 돌렸다. 연변만익특산품도매교역시장에서 홍경은 업주들과 친절하게 교류하면서 상품 가격, 재고 등 상황을 상세하게 료해하고 음력설기간 시장공급, 식품안전 등에 관한 회보를 청취했다. 홍경은 음력설기간 시장공급, 가격안정 사업을 착실하게 추진하고 시장질서에 대한 감독과 관리, 식품안전에 대한 검사를 강화해 대중들의 명절 음식상이 더욱 풍성하고 설 분위기가 보다 짙게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길림연초공업유한책임회사 연길담배공장에서 홍경은 기업의 생산경영, 안전생산 등 상황에 관한 회보를 청취하고 나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연초산업은 우리 주의 중요한 기간산업이다. 기업이 혁신을 동력으로 삼아 고급적인 혁신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제품 품질과 생산 효익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전 주 경제의 안정적 성장에 더욱 유력한 버팀목으로 되길 바란다. 안전생산 주체적 책임을 엄격하게 실행하고 안전생산의 잠재적 위험을 검사, 제거하는 장기효과기제를 보완하며 종업원의 안전 의식과 기능을 높이고 각항 예방조치를 구체적이고 세밀하며 확실하게 실행해야 한다.

연변대학부속병원에서 홍경은 전염병 예방, 치료 상황을 상세하게 묻고 나서 다음과같이 지적했다. 의료구조사업은 지금도 여전히 과중하다. 의료기구에서는 새로운 단계 전염병 예방, 치료 사업을 착실하게 추진하고 의료자원을 총괄적으로 조률하며 등급별 진료를 견지하여 고위험 감염자들이 제때에 이전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안도현 만보진 태평촌위생실에서 홍경은 기층 간부, 대중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촌민들의 진료, 약사용 수요 등이 보장되고 있는 상황을 료해했다. 홍경은 농촌 전염병 예방, 통제 사업을 중점적으로 잘 틀어쥐고 기층 위생기구의 능력건설을 강화하며 촌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의료보장을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으로 광범한 대중의 생명, 건강 안전을 지켜내야 한다고 지적했다.

공공봉사사업은 민생과 관련되고 민심과 직결되여있으며 대중의 직접적 리익과 관계된다. 연길시장의관리봉사중심에서 홍경은 연길시장의봉사관리 상황에 대한 회보를 청취하고 나서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장의봉사는 중요한 민생사업인 만큼 특종인원 예비를 강화하고 대중의 마음을 위로하는 데 주력하며 기본적인 봉사, 보장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야 한다. 안도현제1사회복리봉사중심에서 홍경은 양로봉사, 전염병 예방,통제 등 관련 사업 상황을 료해하고 나서 인민 중심을 견지하여 양로봉사에 심혈을 기울이며 로인들의 물질생활과 정신생활의 기본적인 수요를 더한층 만족시켜야 한다고 지적했다.

향촌진흥 련계점인 태평촌에서 홍경은 좌담회를 소집하고 태평촌의 관련 사업 상황에 대한 회보를 청취함과 아울러 촌주재 주정부판공실 공작대를 위문했다. 홍경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농업농촌사업에 관한 20차 당대회의 중요한 론술을 깊이 터득하고 향촌 특색산업, 농촌 거주환경과 빈곤해탈 난관공략 성과를 공고히 하고 확장하는 면에서 새로운 돌파, 새로운 성과를 거두도록 추동해야 한다. 고표준 경작지 건설과 흑토지 보호를 강화하고 기존의 산업을 기반으로 심층가공을 발전시켜 로동능력이 있는 촌민들이 농한기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규모화 재배호, 양식호에서 촌민들을 이끌고 함께 발전하도록 인도하고 농민들의 소득증가 및 치부 경로를 넓혀주어야 한다. 향촌 기초시설 및 공공봉사 수준 승격을 추진하고 농촌 급수와 오수처리 시설 건설에 박차를 가하며 아름다운 향촌을 적극 건설해 진흥발전의 성과가 전체 촌민들에게 혜택을 주게 해야 한다.

부주장 장길봉, 문금철, 정권, 주정부 관련 부비서장, 주 직속 관련 단위, 연길시와 안도현 책임자들이 상기 활동에 참가했다.


  •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신고 및 련락 전화번호: 0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

互联网新闻信息服务许可证编号:22120180019

吉ICP备09000490-2号 | Copyright © 2007-

吉公网安备 22240102000014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