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2023년 길림성 향촌학교 소년궁대상 관리골간인원 양성반이 연길에서 개강했다. 길림성 여러 지역 향촌학교 소년궁대상 관리골간인원 100여명이 이번 양성반에 참가했다.
길림성 향촌학교 소년궁대상의 일상 관리를 강화하고 대상관리 골간인원의 업무자질을 향상시키는 데 취지를 둔 이번 양성반은 22일까지 도합 3일간 지속되는데 양성반 참가자들은 미덕을 수립하고 인재를 육성하는 근본임무를 둘러싸고 주제강의, 현장학습, 경험교류, 연구토론을 통해 사회주의 핵심가치관으로 향촌학교 소년궁 발전을 인솔하는 것을 견지하면서 광범한 농촌학생들이 ‘인생의 첫 단추를 잘 채우도록’ 인도하고 향촌학교 소년궁의 활동 절차, 내용 및 표준을 전면 정리, 총화하여 관리봉사 수준을 향상시키며 농촌 미성년자 사상도덕 건설에서의 향촌학교 소년궁의 중요진지 및 향촌진흥에서의 엔진역할을 발휘하도록 할 방침이다.
백성시당위 선전부 건설지도과 과원 왕결청은 “이번 활동을 통해 향촌소년궁 건설 사업에 대한 인식을 더한층 깊이할 수 있었다.”면서 “향후 각 지역의 실제 조건과 결부해 다채로운 소년궁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함으로써 향촌 학생들의 종합소양을 향상시키고 그들의 사상문화 생활을 풍부히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전해연 기자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