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중국 전자정무리사회가 주최한 2024 정무웹사이트 우수란 건설 및 관리 경험 교류대회에서 훈춘시인민법원이 추천한 “‘본차 집행절차 종료사건 정리 스마트 관리 응용’ 모식을 혁신하여 본차 집행절차 종료사건의 3가지 변화를 추진” 사례가 ‘2024년 정무 뉴미디어 전형사례’로 평가받았다.
본차 집행절차 종료사건 정리 스마트 관리 응용 모식이란 원스톱 스마트집행중심, 집행보조디지털스마트중심과 본차 집행절차 종료사건 정리 기제 등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건설을 통해 내외에 대한 본차 집행절차 종료사건 처리 봉사를 완성하고 집행 보조 집약화 작업을 전개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본차 집행절차 종료사건 정리 관리 플랫폼을 통해 집행절차 종료사건에 대한 감독을 실현할 수 있다. 훈춘시인민법원은 본차 집행절차 종료사건 정리 후의 재산관리와 집행 회복 표준 등 관건적인 곳에 초점을 맞추고 집행사무 관리체제 개혁 요구를 둘러싸고 혁신적으로 ‘본차 집행절차 종료사건 정리 스마트 관리 응용’ 모식 개혁을 전개하고 가시화 스마트 관리 플랫폼을 개발했다. 이로써 사건의 ‘법관 자체 관리’에서 ‘디지털 감독’으로의 전환을 실현했다.
훈춘시인민법원은 향후 지속적으로 디지털 법원 건설을 매개체로 삼아 대중에게 편리하고 유리하도록 조치들을 혁신하고 분쟁 해결과 소송 봉사의 능력 수준을 높여 인민대중의 획득감과 만족감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재판업무의 현대화를 가속화할 계획이다.
상항파 기자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