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곤해탈 난관공략의 성과를 공고히 하고 농촌경제의 지속적인 번영을 촉진하기 위해 안도현은 농촌 중점군체의 취업과 창업, 기능 강습, 취업 방조 등 사업을 강화하고 빈곤해탈 인원에게 량호한 창업, 취업환경을 제공했다.
중점군체의 취업에 초점을 맞춰 농민공, 대학졸업생, 취업곤난인원 등 중점군체에 대한 취업 방조를 전개하였으며 루계로 1만 5202명의 농촌 로력을 전이 취업시키고 공익성 일터 안치를 통해 취업곤난인원 81명을 취업시켰다.
취업, 창업 정책에 초점을 맞춰 소액신용대출, 일회성 교통보조 등 취업안정 정책을 적극 시달하고 취업 안정을 촉진했다. 년초부터 323명에게 1362만 5900원의 소액신용대출을 지급하고 여러 지역에서 일하는 287명의 빈곤로력을 대상으로 일차적으로 교통보조금 12만 8200원을 지급했다.
직업기능 강습에 초점을 맞춰 로력의 강습 념원과 기업의 강습 수요에 따라 목적성이 있게 연 354명에게 직업기능 강습을 하고 강습 합격인원을 조직하여 두차례의 직업기능 등급 인증증서시험을 진행하였으며 42명이 증서를 취득했다.
재빈곤 방지 동태적 감측에 초점을 맞춰 재빈곤 방지 동태적 감측경보를 강화하고 새로 나타난 실업 로력을 대상으로 가장 빠른 시간내에 취업방조 조치를 시달하고 상응한 취업일터를 제공하여 빈곤해탈 로력의 취업을 촉진했다. 올해 들어 안도현 외지 로무자 288명이 취업하였고 3815개 공익성 일터, 25개 림시적 공익성 일터를 마련했다. 본사소식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