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아주경제발전협회해외무역위원회(천진) 및 월드옥타 천진지회는 일전 2025년 월드옥타 천진지회 신년회 행사를 개최, 천진 글로벌 경제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희망으로 빛나는 새해를 기약했다. 이날 행사에는 월드옥타 천진지회 회원을 비롯해 지역단체 대표와 래빈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월드옥타 천진지회 양성철 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사회단체는 회원 우선이다. 회원들이 진심으로 똘똘 뭉쳐야 잘 돌아갈 수 있다.”며 “한해 동안 생업으로 바삐 돌아친 회원들이 마음껏 소통하고 즐기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들과 참석자들은 이날 함께 어우러져 춤추고 노래하면서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월드옥타 천진지회 양성철 회장은 품성이 강직하고 의리가 강하며 기업도 잘 운영하는 다재다능한 리더로 평가받고 있다. 그는 또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과 자선단체, 사회공익에 기부금을 지원하는 선행으로 지역사회에서 존중을 받고 있다.
양성철은 천진시인합준성과학기술발전유한회사 대표이며 국제 선진수준의 다공능 마이크로 전동연마기를 개발해 세계시장을 점유, 국내에서는 ‘마이크로 전동연마기 왕’으로 불리우고 있다.
월드옥타 천진지회는 지난 3년간 양성철 회장을 핵심으로 하고 회장단 성원들을 선두로 전체 회원들이 하나같이 똘똘 뭉쳐 조화로운 가족 같은 분위기로 하나의 공동체를 구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월드옥타 국내외 행사에 적극 참가해 글로벌 교류와 협력으로 상호 배우고 학습하는 분위기 속에서 명실공히 국내 글로벌 우수 경제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중국아주경제발전협회해외무역위원회(천진) 및 월드옥타 천진지회가 양성철 회장의 인솔하에 조화롭게 운영되고 있는 모습은 비록 환경과 상황이 부동해도 명실공히 국내 경제단체 뿐만 아니라 사회단체의 귀감으로서 소중한 본보기로 평가받고 있다.
흑룡강신문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