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화시에 위치한 금패격약업 화학약원료약기지 대상이 전반적으로 예정했던 목표와 계획에 따라 시공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열공급 시공, 전기기계 시공 및 토목건설 시공이 모두 단계적인 성과를 거두었으며 올해 7월에 교부할 예정이다.
현재 1, 2, 3, 5호 작업장은 이미 전면적으로 내부장식 단계에 들어섰다. 내부 벽체 설치, 페인트 등 작업과 공공구역 인테리어 작업이 동시에 전개되고 있으며 7월말까지 모든 내부장식을 마치고 교부할 예정이다. 그중 5호 작업장 건물은 중점건설 단원으로서 올해 년말에 우선 시험운행에 투입될 계획이다.
알아본 데 따르면 금패격약업 화학약원료약기지 대상의 총부지면적은 8만 5000평방메터이고 총투자액은 6.35억원이며 폴리에틸렌글리콜제품의 합성작업장, 순화작업장, 완제품작업장 및 부대 용매회수작업장, 탕크구역 등이 포함된다.
이 대상이 완공되면 이 회사의 폴리에틸렌글리콜 유도체 제품의 년간 생산능력은 기존의 2500킬로그람에서 7500킬로그람으로 늘어나게 되며 본사인 장춘금새약업회사의 미래 폴리에틸렌글리콜 유도체 제품에 대한 사용 수요를 기본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다. 이 대상이 생산에 투입된 후 1.95억원의 리윤을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한옥란 기자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