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안정과 소비촉진에 관한 길림성 및 연변주의 사업포치를 깊이있게 관철하고 시장 신심을 가일층 진작시키며 소비 잠재력을 발굴하고 소비시장의 안정적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연길시정부는 150만원을 투입하여 ‘여름 즐기기’ 보편혜택형 소비쿠폰 지급 활동을 펼치기로 결정했다.
활동은 6월 19일 10:00부터 6월 23일 24:00까지이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제품과 봉사 질이 보장된 연길시의 한도액이상 슈퍼마켓기업(개체)에서 판촉활동에 참가할 수 있다. 쿠폰 액면가는 15원이며 100원을 소비할 경우 15원 할인받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알리페이의 ‘즉시할인(码上优惠)’ 응용프로그램에서 보편혜택형 소비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한단계당 1회 선착순으로 수령할 수 있으며 활동 종료 후 정산되지 않은 소비쿠폰은 자동적으로 페기 처분된다.
소매류 소비쿠폰은 분할하여 사용할 수 없고 양도하거나 판매할 수 없으며 거스름돈을 찾을 수 없고 현금을 인출할 수 없으며 적립카드, 쇼핑카드 등 소비카드를 구매할 수 없다. 또한 개인 이체에 사용할 수 없다.
유효기간내 소비쿠폰을 사용한 주문에 환불이 발생하면 소비쿠폰은 자동으로 페기되며 소비쿠폰은 다시 사용할 수 없고 다시 수령할 수 없으며 소비쿠폰 액면가는 전액 환불해야 한다.
한옥란 기자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