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운수 이래 각지 철도공안기관은 경찰력 배치를 최적화하고 기차역치안 정돈을 강화하며 ‘절도, 강탈, 사기’ 등 위법행위를 호되게 타격하여 량호한 치안질서와 려객들의 안전출행을 수호했다.
각지 철도공안기관은 인기관광지 정거장과 중점렬차의 치안상황을 주시하고 려객 류동, 날씨 등 상황과 결부하여 ‘조석제’를 통해 경찰력을 동태적으로 조절하며 지방공안기관, 기차역 주재 무장경찰 및 교통, 지하철 등 단위와의 련합근무를 밀접히 하고 순라예방을 강화하며 호객행위, 불법운영 등 위법행위를 중점적으로 타격하여 기차역 및 주변의 치안질서를 정돈한다.
북경, 제남, 목단강 등 철도공안처는‘격자화 경찰 배치, 동태화 순라 통제’를 통해 기차역의 순라근무와 사건 처리률을 높였다. 하문철도공안처 하문북, 장주 등 기차역파출소는 구역내 상가종업원과 철도종업원 등 다방면의 력량을 조직해 ‘평안자원봉사자’대오를 구축하여 경찰력과 사회력량의 우세를 상호 보완했다. 남경철도공안처 강음역파출소는 구역내 단위와 련합하여 매일 려객 류동 및 치안 상황을 조사하고 맞춤형 조치를 강화했다. 무위철도공안처 가욕관역파출소는 기차역 및 지방교통, 문화관광 부문과의 련계를 강화하고 려객류통정리기제를 보완했다. 란주철도공안처 란주역파출소는 지방공안, 교통운수관리, 도시관리 등 부문과 련합하여 불법운영차를 조사처리하고 규정을 어기고 경영한 로점을 정리했다.
각지 철도공안기관은 외설위법범죄를 타격하고 정돈하는 전문행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문명승차 선전을 광범위하게 전개하여 녀성의 합법적 권익을 수호하였다.
심수, 청도, 단동 등 철도공안처는 ‘사건설법’을 통해 렬차에서 관련 법률법규를 선전했다. 서주철도공안처 당산역파출소는 외설방지포스터, 짧은 동영상을 제작하여 역내 대형 스크린에서 방송하고 예방을 제시했다.
각지 철도경찰측은 정보단서를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치안상황 통보를 강화하며 쾌속반응기제를 보완하고 기차역간 련계와 협력을 밀접히 하며 ‘정예대오’를 중점역과 렬차에 배치하여 절도, 사기 등 려객재산을 침범하는 위법행위를 호되게 타격하였다.
서안, 포두, 치치하얼 등 철도공안처는 야간운행렬차의 경찰력 배치를 강화하고 순라 강도를 높였다. 항주철도공안처 녕해역파출소는 정거장의 경찰부문과 밀접히 련계하여 정보경로의 원활한 소통을 유지하였다. 할빈철도공안처 빈주역파출소는 구역내 단위와 련합하여 감시와 검사, 예방조치 등 기차역 출입관리를 엄격히 하여 불법활동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통제했다.
법치소식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