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10월 11일발 신화통신] 국가신소국이 조직하여 편찬한 《인민신소 사업을 강화하고 개진할 데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사상 학습독본》(이하 《독본》으로 략함)이 최근 인민출판사에 의해 출판되여 전국적으로 발행되였다.
18차 당대회 이래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은 전략과 대국의 차원에서 신소 사업에 대해 전면적으로 배치하여 신소사업이 사회의 민정과 민의를 반영하고 모순분규를 해결하며 사회의 조화와 안정을 수호하는 데 적극적인 기여를 하도록 추진해왔다. 인민신소 사업을 강화하고 개진할 데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사상은 새로운 시각으로 신소 사업에 대한 법칙적인 인식을 심화시키고 새시대의 신소 사업을 잘 수행하는 데 과학적 지침을 제공했다. 《독본》은 9개 장으로 구성되였고 신소사업에 대한 당의 전면적 령도를 견지하고 인민지상의 근본립장을 견지하며 인민을 위해 어려움을 해결하고 당을 위해 근심을 더는 정치적 책임 등 면으로부터 인민신소 사업을 강화하고 개진할 데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사상의 핵심요의, 정신실질과 풍부한 내포와 실천요구에 대해 해석했다.
《독본》의 출판은 광범한 당원과 간부들이 인민신소 사업을 강화하고 개진할 데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사상을 깊이있게 학습하고 새시대 ‘풍교경험’을 견지하고 발전시키며 신소 사업의 법치화를 추진하고 신소 사업의 청우계 역할을 가일층 발휘하며 문앞으로 찾아온 군중사업을 잘 수행하고 대중들의 합법적 권익을 절실히 수호하는 데 유리하다.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