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주정협 제14기 위원회 제5차 회의가 예비회의를 개최했다. 주정협 당조 서기 주금성, 주정협 부주석들인 마운기, 권정자, 리동호, 하우조, 김경림, 리중경, 권대걸, 주정협 비서장 전경로가 회의에 참석했다.
하우조가 회의를 사회했다.
회의에서는 주정협 제14기 위원회 제5차 회의 의사일정을 채택하고 주정협 제14기 위원회 제5차 회의 비서장, 부비서장 명단을 채택했으며 주정협 제14기 위원회 위원 보충 명단을 읽었다. 이어 주정협 제14기 위원회 제5차 회의 위원 분조 및 조장 명단을 채택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전체 정협위원들은 사상과 행동을 주당위의 결책, 포치에 통일시키고 주정협 제14기 위원회 제5차 회의의 제반 목표와 임무에 통일시키며 높은 표준과 질로 이번 회의의 제반 의정을 수행하고 연변의 고품질 발전, 지속 가능한 진흥을 추진하기 위해 공감대를 응집하고 힘을 결집해야 한다. 책임을 명기하고 책임을 짊어지며 책임을 리행해야 한다. ‘정협을 알고 협상할 줄 알며 의정을 잘하고 규률을 지키며 규칙을 강조하고 품행을 중시해야 한다’는 요구에 따라 직무를 잘 리행하고 책임을 다해야 한다. 자신의 학습과 조사연구를 결부하여 열심히 제안을 작성하고 제출하며 적극적으로 교류, 발언하여 건언자정이 더욱 유용하고 공감대 응집이 더욱 효과적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중앙 8항규정 정신과 주당위의 관련 사업 요구를 엄격히 실시하고 회의 기풍, 회의 규률의 요구를 엄격히 실행하며 대회의 제반 규정을 준수하고 제반 활동에 적극 참가하며 법에 따라 민주권리를 행사하여 대회가 깨끗하고 공정하며 실무적이고 능률적이 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김은주 기자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