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빈시조선족녀성협회 2026 신년련환모임 가져
1월 10일, 할빈시조선족녀성협회 2026년 새해맞이련환모임이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협회 회원들과 초대된 래빈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시간의 성과를 함께 나누고 화합과 우정을 돈독히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막을 열었다. 협회 최경매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회원들과 내빈들에게 따뜻한 새해 인사를 전하며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회원들의 꾸준한 노력과 헌신으로 이루어낸 성과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최경매 회장은 2025년 협회의 주요 활동과 성과를 돌아본 후 2026년을 향한 구체적인 비전과 발전 방향을 제시하며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 모두가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조선족 녀성의 위상을 높이고 사회적 역할을 다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2025년 회계결산보고와 2026년 사업계획 발표와 함께 지난해 회비 사용 내역과 재정 운영 상황이 공개되고 새해 주요 행사 일정과 핵심 사업 계획이 발표됐다.
아울러 지난 한 해 협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회원들을 격려하고자 우수 회원 시상식도 진행되였다.
본격적인 교류 시간에는 회원들이 직접 준비한 다채로운 문화 공연이 펼쳐졌다. 조선족 전통무용으로부터 가요, 합창까지 회원들의 끼와 재능이 돋보이는 무대가 이어졌고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후 만찬 시간에는 회원들과 내빈들이 자리를 함께하며 송년의 인사를 나누고 지난해의 소회와 새해의 다짐을 이야기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경품 추첨과 게임 시간에는 ‘풍선 옮기기’, ‘종이컵 전달하기’ 등 다양한 미니 게임이 진행되여 모두가 함께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경품 추첨을 통해 행운을 나누며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료녕신문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