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공산당 창건 104돐을 맞으며 1일 연길시직속기관당사업위원회는 연길시당위 조직부와 함께 ‘당과 한마음·꿈과 동행’ 시 직속 기관 ‘7.1’ 맞이 주제활동을 펼쳤다. 연길시당위 및 시 직속 기관 각 부문 관련 책임자, 일부 당사업간부와 당원대표 근 200명이 이날 행사에 참가했다.
행사는 웅장한 국가 속에서 국기 게양식과 함께 막을 올렸다. 국기 게양식 후 연길시 직속 기관 각 당조직 서기들은 2025년 새롭게 입당한 예비당원들에게 당휘장을 달아주었다. 이어 전체 당원, 간부들은 당기를 향하여 오른쪽 주먹을 높이 들고 장엄하게 선서했다.
이날 연길시 직속 기관 각 부문은 주제에 따라 ‘연변주 홍색교육로선 명세서’, ‘연변주 각 현, 시 유명관광지 참고 명세서’와 결부하여 자주적으로 지점을 선정한 뒤 당원, 간부들을 조직해 전 주 홍색교양기지를 찾아 ‘반짝이는 좌표로 함께 가자’ 주제당일활동을 전개함으로써 ‘홍색7월 기관행’ 주제활동을 고조시켰다.
2023년부터 연길시직속기관당사업위원회는 이미 3년 련속 ‘당과 한마음·꿈과 동행’ 주제로 일련의 활동을 전개하여 당건설 브랜드를 힘써 구축하고 있다. 장엄한 의식과 몰입식 홍색실천활동을 혁신적으로 전개함으로써 당건설과 업무의 심층융합의 새로운 경로를 적극 모색하고 기관 당건설사업의 질적 향상과 효과 증대를 추진하였으며 당원, 간부의 신분 정체성과 사명담당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으로써 연길시의 고품질 발전을 위해 강대한 당건설 력량을 응집시켰다.
소옥민 기자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