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농업농촌부로부터 알아본 데 따르면 농업농촌부는 100일간 분투하여 여름철관리를 틀어쥐여 단위면적당 생산량을 향상시키고 재해에 대처하며 가을철량곡의 풍작을 쟁취하는 행동을 가동, 실시했다.
전국이 주요우기에 들어선 당면은 농업재해가 많이 발생하는 시기인 동시에 가을철량곡 생산량이 형성되는 관건적인 시기이기도 하다. 현재 주요 생산지의 토양수분상태가 비교적 적합하고 가을철량곡작물의 상황이 총체적으로 비교적 좋은 반면 국부 지역이 전기에 단계적인 저온, 가뭄 등의 영향을 받아 일부 밭뙈기의 파종이 지연되고 모가 약해지면서 가을철량곡에서 풍작을 이룩하는 데 아직 위험과 도전에 직면해있다.
올해 량곡생산 1조 4000억근 목표, 임무 완수를 확보하는 것을 둘러싸고 농업농촌부는 계속하여 관련 사와 국을 조직하여 일상적인 련계와 책임담보를 전개하게 된다. 중점 작물, 중점 구역, 중점 단계에 초점을 맞추고 관건적인 농사철, 관건적인 기술, 관건적인 요소를 주시하여 제때에 일선에 내려가 각지를 지도하여 포전관리를 틀어쥐고 모를 건실히 자래우도록 하며 수확과 파종에서 면적 시달을 틀어쥐고 단위면적당 생산량 향상 조치를 틀어쥐며 재해방지사업을 틀어쥐고 병충해를 통제하며 전력을 다해 가을철량곡 풍작의 토대를 튼튼히 다지게 된다.
신화사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