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주당위 부서기이며 주장인 홍경이 전 주의 중점대상 건설 사업을 둘러싸고 화룡시에서 조사연구했다.
명암수리중추공사대상 현장에서 홍경은 공사 진척 상황에 대한 회보를 상세히 청취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해당 부문에서는 깊은 중시를 돌려 주동적으로 역할을 발휘하고 봉사를 앞세우며 협력을 강화하고 갖은 방법을 다해 유리한 조건을 마련해야 한다. 여러가지 조치를 함께 강구해 상급의 지지를 얻어 제반 요소, 보장이 실제에 시달되고 공사대상이 신속히 건설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진달래통용공항대상 현장에서 홍경은 건설 진척 상황에 대해 전면적으로 료해했으며 또한 향후의 발전방향에 대해 명확한 요구를 제기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기능성 방향위치를 명확히 하고 독특한 우세를 구축하며 공익성과 상업성이 일괄 발전하도록 하며 관련 산업의 봉사사슬을 적극 구축하고 통용공항의 항공운수, 응급구조, 재해 예방, 방지 등 면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 경제, 사회의 고품질 발전에 효과적으로 일조해야 한다.
화룡진봉풍력발전대상 현장에서 홍경은 대상 1기 생산량, 2기 건설 진도 등 상황에 대한 회보를 청취한 뒤 연변신에너지산업발전을 다그쳐 추진하는 사업과 관련해 대상 건설단위와 심층 교류를 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풍력발전산업은 잠재력이 매우 크며 산업배치를 최적화하고 경제발전을 추진하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의의가 있다. 전 주 풍력자원보편조사를 참답게 펼치고 합리한 개발계획을 빨리 편성해 풍력산업을 육성, 장대시키기 위해 기반을 단단히 다져야 한다. 풍력리용과 양수에너지발전의 유기적 융합을 다그쳐 연구, 추진하고 낮은 원가, 고능률적으로 친환경 전력산업기지를 건설하기 위해 새로운 경로를 모색해야 한다.
화룡변경경제합작구에서 홍경은 복장산업 발전과 대상건설 진도 여하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그는 선후하여 연변구전의료용품유한회사, 화룡구성복장유한회사를 방문해 녕파변화욕산업단지와 아얼번복장과학기술산업단지대상 건설 현장을 현지 답사했다. 홍경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경영환경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기업 위한 봉사를 전방위적으로 잘하며 복장산업의 집중발전을 다그쳐 추동해야 한다. 구역우세를 충분히 발휘하고 대형 복장산업단지 건설에 의거해 투자유치 강도를 높이고 산업사슬 공급사슬 부대를 완벽화하며 단지산업발전이 승격, 업그레이드되도록 다그쳐 추동해야 한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부주장인 리건군, 주정부 관련 부비서장, 주 직속 관련 단위 및 화룡시 책임자들이 상기 활동에 참가했다.
왕길맹 기자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