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기 중앙규률검사위원회 위원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과 20차 당대회 정신 학습관철 연구토론반 개최

2023-03-28 09:19:18

[북경 3월 25일발 신화통신] 당중앙의 비준을 거쳐 20기 중앙규률검사위원회 위원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과 20차 당대회 정신 학습관철 연구토론반이 23일부터 25일까지 북경에서 개최되였다. 중공중앙정치국 상무위원이며 중앙규률검사위원회 서기인 리희가 연구토론반 개강식에서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지도로 20차 당대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며 ‘두가지 확립’을 확고히 옹호하고 ‘두가지 수호’를 단호히 실시하며 당규약과 헌법이 부여한 직책을 충실하게 리행하여 강국건설, 민족부흥의 새 로정에서 새로운 업적을 세워야 한다. 중공중앙 서기처 서기이며 중앙규률검사위원회 부서기인 류금국이 참석했다.

리희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20차 당대회 정신을 학습, 터득하는 데 있어서 가장 관건적인 것은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 의의를 심층적으로 터득하는 것이다. 규률검사감찰기관은 시종일관 당중앙의 집중통일령도를 자각적으로 견지하고 자각적으로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으로 모든 규률검사감찰사업을 지도하며 ‘두가지 수호’의 중대한 정치적 책임을 자각적으로 리행해 규률검사감찰 사업이 정확한 방향을 따라 나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중국식 현대화를 추진하는 데 있어서의 직책의 위치확정을 확고히 파악하고 큰 정당 특유의 난제를 해결할 각오와 의지를 항상 지녀 전면적으로 당을 엄하게 다스리는 체계를 추동하고 건전히 해야 한다. 20차 당대회 정신 관철에 초점을 맞춰 정치적 감독을 강화하고 고품질 발전을 제약하는 두드러진 문제에 초점을 맞춰 기풍을 바로잡고 부패를 척결하며 국가 관리체계와 관리능력 현대화에 초점을 맞춰 감독체계를 건전히 함으로써 전면적으로 당을 엄하게 다스리는 정치적 인도와 정치적 보장 역할을 더욱 잘 발휘해야 한다. 전국 규률검사감찰감독대오 교양정돈을 전개하는 중요성, 긴박성, 필요성을 심층적으로 터득하고 교양정돈을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 주제교양과 긴밀하게 결합하며 당중앙 규률검사위원회 2차 전원회의 포치를 관철하는 것과 긴밀하게 결합하고 감독검사, 심사조사, 순시순찰, 책임추궁 등 여러 면의 사업과 긴밀하게 결합하며 규률검사감찰 간부대오의 건설을 강화하는 것과 긴밀하게 결합하여 충성스럽고 청렴하며 담당하고 용감하게 투쟁하며 투쟁에 능한 강철대오를 구축하여 직책과 사명을 더욱 잘 담당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전 분야에서 조사연구를 대폭 전개하고 깊이있게 학습하며 락착을 틀어쥐고 실무작풍을 발양하며 군중로선을 잘 걷고 사업 사고방식과 사고조치를 더욱 과학적이고 더욱 엄밀하며 더욱 효과적으로 하여 새롭고 더욱 높은 기점에서 규률검사감찰사업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류금국은 총화연설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규률검사감찰기관은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을 명기하며 리상신념을 확고히 하고 당에 절대적으로 충성하며 당성원칙, 당사업, 인민리익 최우선을 견지하고 실사구시와 모든 것을 실제로부터 출발하는 것을 견지하며 규률과 법률을 엄격하게 집행하는 것과 정책과 책략의 상호통일을 견지하고 자기혁명 정신으로 강한 대오를 단련하는 것을 견지하며 정치적 감독을 끊임없이 강화하고 기풍을 바로잡으며 엄격하게 규률을 지키며 부패척결을 끊임없이 강화하고 감독체계의 건설을 끊임없이 강화하며 용감하고 투쟁하고 투쟁에 능한 것을 직책을 리행하는 제반 과정에 관철시켜 새시대, 새 로정의 규률검사감찰사업의 새 국면을 힘써 열어나가야 한다.

20기 중앙규률검사위원회 위원과 20기 중앙규률검사위원회 위원이 아닌 중앙규률검사기관 부부급 순시전문위원, 부부급 간부, 각 청, 부, 실, 국 및 직속단위 주요 책임자 동지 도합 168명이 연구토론반에 참석했다.

  •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신고 및 련락 전화번호: 0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

互联网新闻信息服务许可证编号:22120180019

吉ICP备09000490-2号 | Copyright © 2007-

吉公网安备 22240102000014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