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저녁, 전국 민정업계직업기능경기 길림성경기구 선발경기 및 길림성 제3회 장례직업기능대회가 연길시에서 원만하게 마무리됐다.
장춘시장례봉사중심의 오개죽, 화룡시장례봉사중심의 장연길이 각각 공동묘지관리원, 유체화장사 1등상을 획득하고 4명이 2등상을, 6명이 3등상을, 11명이 우수상을 획득했다.
장춘시민정국, 송원시민정국, 백성시민정국, 연변주민정국, 통화시민정국이 ‘우수조직단위’ 칭호를 획득했다.
길림성인력자원및사회보장청 직업능력건설처, 길림성총공회 로동및경제사업부, 연길시민정국, 길림성장례협회, 연길시장례관리봉사중심이 ‘특출공헌단위’ 칭호를 획득했다.
길림성민정청, 길림성인력자원및사회보장청, 길림성총공회의 ‘전국 민정업계 직업기능경기 길림성경기구 선발경기 및 길림성 제3회 장례직업기능대회와 길림성 의족, 교정기 조립공 직업기능대회 실시방안을 인쇄, 발부할 데 관한 통지’ 규정에 근거하여 1등상을 획득한 선수에게 길림성인력자원및사회보장청의 확인, 비준을 거친 후 ‘길림성 기술능수’ 칭호를 수여하게 된다. 1, 2, 3위를 획득한 선수는 규정에 따라 직업기능 등급이 상승하고 이미 기술사직업자격 혹은 직업기능등급이 있을 경우 고급 기술사 직업기능등급으로 상승하게 된다. 길림성 선발경기에 참가하여 순위가 앞 50% 이내에 진입한 기타 선수들은 고급 로동자 직업기능등급으로 상승하게 된다.
연길융합미디어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