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버드인베브(연길)맥주유한회사는 길림성 공업및정보화청, 수리청으로부터 2024년도 성급 물절약모범기업으로 인정되였다. 지금까지 버드인베브(연길)맥주유한회사는 전 성에서 유일하게 길림성공업및정보화청 및 길림성수리청으로부터 성급 물절약모범으로 인정된 기업이다.
버드인베브(연길)맥주유한회사는 설립된 이래 국가의 물절약 호소에 적극 호응하여 물절약 면에서 부단히 탐색, 혁신하고 경험을 총화하여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다.
물절약 사업을 잘하기 위해 버드인베브(연길)맥주유한회사는 에너지, 물 절약 관리망과 일터 책임제를 제정하고 각 부문과 일터의 물절약 직책을 명확히 했다. 동시에 물절약 년도 계획과 물절약 계획을 제정하고 물절약 사업이 목표, 절차에 따라 추진되도록 보장했다. 이러한 제도의 실시를 통해 물자원의 소모를 낮추고 경제효익을 높인 동시에 환경보호와 지속적 발전에 공헌했다.
버드인베브(연길)맥주유한회사는 기술개조 면에 공력을 들여 역삼투 농축수회수기술을 리용하여 회수한 물을 연화기와 화장실의 세척수로 재리용함으로써 매년 1만톤의 신선한 물을 절약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활성탄의 일부 역세척수와 전부의 정세척수를 회수하여 려과한 후 계속 사용함으로써 매년 5000톤의 신선한 물을 절약하고 밀봉 랭각이 필요 없는 뽐프로 승격하여 한해에 8000톤의 물을 절약하고 있다. 이외에 증기로 각 기계를 가열하고 응축수는 회수도관을 거쳐 직접 보이라 물탕크로 회수되여 순환적으로 사용하는데 응축수의 회수 리용률은 95% 이상에 달한다.
우택강 기자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