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소식: 골프존 커시안(연변) 도시골프장 대상 건설이 막바지 단계에 들어선 가운데 300여명의 작업일군이 24시간 교대로 작업을 다그쳐 대상이 8월말에 운영에 투입되여 8월 28일에 2025년 골프존 중국 오픈경기 결승전을 치르도록 보장하게 된다.
13일, 연길고신기술산업개발구 동쪽에 위치한 시공현장에 들어서니 골프장 안팎 건설이 한창이였다. 경기장은 으리으리한 외관으로 이 구역의 랜드마크로 부상했다. 경기장 안에서 거대한 인조 종려나무, 들쭉날쭉한 인조 잔디와 프로급 디지털 경기장이 초보적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골프장 판매총괄 리흔의 소개에 따르면 이 대상은 업계 유명 브랜드인 골프존과 커시안집단에서 협력해 건설했으며 연변에서 첫번째로 되는 디지털화, 스마트화, 현대화 골프장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골프존 도시골프장으로 된다. 경기장의 면적은 3.2만평방메터에 달하고 18개 홀로 구성되였으며 코스가 실외 경기장과 일치하고 전반전 9홀과 후반전 9홀로 나뉘며 모든 홀은 실내골프 시뮬레이터와 인공그린 등 실제 경기장으로 조성되였다. 경기장에서 도입한 가장 선진적인 하드코어 시뮬레이터는 선수들에게 탁월한 시각 체험을 가져다주고 영화관급의 원활한 렌더링(渲染)으로 실제 경기장의 사소한 부분까지 복원했다. 량방향 동적 플랫폼과 중력 분석은 100가지 경사도를 모방하여 선수들의 움직임을 최적화하고 고신과학기술로 현실과 가상의 완벽한 체험을 실현했다.
료해한 데 따르면 제반 경기의 성공적인 개최를 보장하기 위해 골프장은 설비, 시설에서 경기 봉사까지 전방위적으로 승격했다. 시공팀은 엄격한 기준으로 프로급 디지털경기장을 건설하고 고화질 대형 스크린 생방송설비, 여러대의 카메라를 통한 스마트촬영 시스템 설치를 충분히 고려하여 경기의 전 과정, 다각적, 고화질 중계방송을 실현하게 된다.
동시에 설계를 최적화해 관중관람교류구역, 선수 휴식구역, 경기준비 구역, 상업전시구역 등 기능구역을 설치하여 경기 조직 능률과 경기 관람 체험을 향상시키게 된다.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