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 부문 련합 배치
전국부녀련합회 등 16개 부문에서 최근 통지를 발포하고 ‘소년아동들이 당을 따르고 다 함께 성장 도모’를 주제로 2025년 여름철 아동관심봉사활동을 련합으로 포치했다.
‘통지’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각지 각 부문에서는 중국인민항일전쟁 및 세계반파쑈전쟁 승리 80돐 기념을 둘러싸고 주제가 선명하고 형식이 새로운 주제실천활동을 전개하며 아동들이 저마다 당과 국가를 열애하고 부지런히 배우며 전면 발전하는 새시대 훌륭한 소년으로 자라도록 인도해야 한다.
여름철 가족동반 기회를 다잡고 여러가지 방식으로 가정교육지도를 전개해야 한다. 사회구역 학부모학교에 의탁하여 여름철 가정교육 지도 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치해야 한다. 아동활동중심 등 교외진지에 의탁하여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며 부모들이 아이와 함께 여름철을 즐겁게 보내도록 해야 한다.
각지 각 부문에서는 여름철 안전위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특히 익수 등 의외 상해 사건이 자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철저히 예방해 아동들의 여름철 안전을 철저하게 수호해야 한다. 안전우환조사 강화, 법치안전교육 전개, 소년아동 안전 자아보호 교양활동 전개 등 방식으로 함께 아동 방학기간 안전을 수호해야 한다.
‘통지’는 각지 부녀련합회에서 선도적 역할을 발휘하고 각 부문과 밀접히 협력하여 관심합력을 형성할 것을 요구했다.
인민일보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